상단여백
HOME 산업 복지
용인 처인구 모현면, 자원봉사단체서 어르신 초청 잔치 열어- ‘모현의 좋은 사람들’ 홀로 어르신 등 300여명 초청 저녁식사 대접
용인 처인구 모현면, 자원봉사단체서 어르신 초청 잔치 열어
  - ‘모현의 좋은 사람들’ 홀로 어르신 등 300여명 초청 저녁식사 대접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은 지난 25일 자원봉사단체인 ‘모현의 좋은 사람들’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모현농협에서 홀로 어르신 등 300여명을 초청해 저녁식사를 대접하는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정찬민 용인시장과 이우현 국회의원을 비롯해 관내 도의원·시의원과 기관장, 단체장 등이 참석했다.
 
봉사단체의 고영숙 회장은 “해가 갈수록 행사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줘 감사하다”며 “이날만큼이라도 근심 없이 흥겹게 즐기는 어르신들을 보니 뿌듯하다”고 말했다.
 
정찬민 용인시장은 “모현의 좋은 사람들 창립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이 모임이 설립 이래 소외된 이웃을 위해 꾸준히 봉사하며 지역사회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노력해준데 대해 감사한다”고 말했다.

 

1999년 설립된 ‘모현의 좋은 사람들’은 부녀회를 주축으로 60여명의 회원들이 짝수 달 둘째 주 금요일마다 100여 세대를 대상으로 정기 반찬 나눔의 날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탄이나 김장, 이미용 지원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영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 문 의 처 :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총무팀 (031-324-5592)
 - 자료제공 : 용인시청 공보관실 (031-324-3013)


 

silverinews 편집부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