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취미·여가
파주시, 노래자랑 ‘시니어 킹’ 11월 4일 개최-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일상에 활력 충전
파주시(시장 김경일)는 11월 4일 파주시민회관 소공연장에서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를 위한 노래자랑 ‘시니어 킹’을 개최한다.
 
시니어킹은 여가활동 기회가 부족한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마련된 행사로, 2020년부터 올해로 3회째 개최하고 있다.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의 예선 참가 영상 촬영 및 온라인 신청은 파주시노인복지관, 문산종합사회복지관, 파주시 은빛사랑채 등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수행기관의 협조하에 실시됐다.
 
지난 25일까지 진행된 온라인 예선에서 선발된 10개 팀은 11월 4일 본선 무대를 선보이게 된다. 1등에서 3등까지 시상 물품을 수여하고 그 외 본선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밖에 파주홍보대사 서향·김대훈의 공연이 진행되며, 노인맞춤돌봄 종사자에게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표창을 수여할 예정이다. 당일 영상은 11월 10일, 유튜브 채널 ‘노인맞춤돌봄TV’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최희진 노인장애인과장은 ”‘시니어킹’ 노래자랑이 올해는 더 많은 어르신들을 모시게 돼 더욱 기대된다“며,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즐겁고 풍성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silverinews 박승범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