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취미·여가
2022 제2회 지식콘서트 ‘변화를 보다’ 열려- 11월 10일(목) 오후 7시 김포 고촌아트홀에서 개최
- ‘변화를 보다’ 주제로, 드라마 우영우 원작 작가 겸 변호사 조우성 등 5인 강연
 
경기도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10일 오후 7시 김포시 고촌아트홀에서 ‘2022년 제2회 경기도 지식콘서트’를 개최한다.
 
‘변화를 보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지식콘서트’에는 ▲조우성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원작 작가 겸 변호사 ▲안성은 베스트셀러 <믹스>의 저자이자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 ▲백승권 전 청와대 행정관이자 비즈니스 글쓰기 작가 ▲서동주 변호사 겸 방송인 ▲김태수 팀 짐(Tim Gym) 대표 트레이너 등 5인의 강연자가 무대에 선다.
 
강연의 주제는 ▲인간관계 변화, '토사구팽'이 주는 성찰(조우성) ▲브랜드는 내 삶을 어떻게 변화시킬까?(안성은) ▲세상을 살아가는 강력한 무기, 말하기와 글쓰기(백승권) ▲새로운 전공과 직업에 도전하는 동안 얻은 깨달음(서동주) ▲몸의 변화, 근육과 뇌의 연결(김태수) 등이다.
 
제2회 지식콘서트는 ‘경기도평생학습포털 지식(www.gseek.kr)’ 누리집 첫 페이지 상단에 있는 ‘지식콘서트’ 배너(이미지)를 클릭한 후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9일 오후 3시까지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700명에게 문자로 입장권을 발송한다.
 
이화진 평생교육국장은 “이번 지식콘서트는, ‘변화를 보다’를 주제로 직업, 삶, 인간관계, 신체 등 다양한 관점의 새로운 배움을 전달할 예정”이라며, “제1회 지식콘서트에 310명의 도민이 참여했던 것처럼, 이번 콘서트에도 많은 도민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silverinews 김선혜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