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복지
과천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한 밥상 나눔” 진행- 관내 저소득 어르신 30여분에게 점심식사와 영양떡·과일 등을 대접
과천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한 밥상 나눔” 진행 
  - 관내 저소득 어르신 30여분에게 점심식사와 영양떡·과일 등을 대접 

 
 
 과천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1일 오후 1시부터 관내 음식점인 동성회관의 후원을 받아 “행복한 밥상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과천로타리클럽과 한국외식업중앙회 과천시지부가 함께 동참해 관내 저소득 어르신 30여분에게 영양가득한 점심식사와 영양떡, 과일 등을 대접했다.
 
중앙동 동성회관 이준호 대표는 “습하고 무더운 날씨에 어르신들이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는데 한끼의 식사지만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차게 일상생활을 하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기회가 있을 때마다 행사에 동참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종희 민간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을 만나 이야기도 하고 식사도 하면서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나눔 문화를 실천하여 더욱 더 따뜻한 지역복지공동체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다양한 지역의 복지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문제 해결에 앞장설 예정이다.

  - 문 의 처 : 중앙동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 (02-2150-3131~3133) 
  - 자료제공 : 과천시청 기획감사실 (02-3677-2062)


 

silverinews 허주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