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취미·여가
함양군, “2022 재능나눔 콘서트” 참여자 모집- 밴드, 풍물, 댄스, 악기연주, 합창, 국악 등 모든 음악예술분야 가능
함양군 문화시설사업소(소장 김연옥)는 12월 24일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하는 ‘2022 재능 나눔 콘서트’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콘서트는 전문 음악인이 아닌 일반인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참여자는 재능을 나누고, 관람자는 다양한 분야의 음악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어 의미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자 모집은 10개팀으로 밴드, 풍물, 댄스, 악기연주, 합창, 국악 등 모든 음악예술분야는 가능하며 음악을 좋아하고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싶은 개인이나 단체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청방법은 함양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재능기부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mbr1497@korea.kr)이나 우편(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 방문접수 가능하며, 기간은 11월 21일부터 12월 2일까지이며, 심사를 통해 12월 7일 출연자를 확정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다만, 모집인원이 5팀 이하일 경우에는 콘서트가 취소될 수 있다.

문화시설사업소 김종남 공연예술담당은 “이번 재능나눔 콘서트는 음악적 재능을 갖춘 군민들에게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자 실시하는 것으로 나눔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에 많은 동참을 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silverinews 박승범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