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정보
행복한 인생 2막을 위하여, 웰리빙·웰다잉!- 부산시 여성문화회관, 하반기 평생생활 설계교육 수강생 모집
부산시 여성문화회관은 은퇴 후 행복한 노후 설계를 위해 오는 12일 오후 3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회관 3층 소극장에서 「2022년 하반기 평생생활 설계교육」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복한 인생 2막을 위하여, 웰리빙‧웰다잉!’이라는 주제의 이번 특강은 부산시에 거주하는 퇴직(예정)자 대상으로 감동적인 시를 통해 인생 설계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늘(5일) 오전 9시부터 12월 9일 오후 6시까지 ▲부산시 통합예약 누리집(https://reserve.busan.go.kr/), ▲방문, ▲전화(☎051-320-8344)를 통해 선착순 50명 접수로 진행되며, 별도의 수강료는 없다.
 
김정희 부산시 여성문화회관 관장은 “이번 교육이 노후를 어떻게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지 고민하는 시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여성문화회관은 행복한 가족, 건강한 사회를 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뿐 아니라 퇴직(예정)자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운영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성문화회관 누리집(https://www.busan.go.kr/wcc)을 참고하거나 전화(☎051-320-8344)로 문의하면 된다.
 
 

silverinews 박승범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