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복지
부안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부안군 노인요양원’ 봉사활동-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 담은 멋진 공연이 어르신들에게 큰 웃음과 행복 제공
부안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부안군 노인요양원’ 봉사활동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 담은 멋진 공연이 어르신들에게 큰 웃음과 행복 제공

 
  
  부안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최근 부안군 노인요양원을 방문해 그동안 수업을 통해 익혀왔던 우쿨렐레, 하모니카 연주, 방송댄스 등 다양한 공연을 펼치고 어르신들 어깨를 주물러드리며 말벗이 돼 드리는 등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어르신들은 공연 내내 얼굴에 미소가 떠나질 않았으며 마치 친손자들의 재롱을 보는 듯 흐뭇해하는 모습이었다.
 
봉사활동에 동참한 한 청소년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한걸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우리들의 작은 정성이 어르신들에게 얼마나 큰 기쁨이 되는지 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부안군 노인요양병원 관계자는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멋진 공연을 통해 어르신들이 큰 웃음과 행복을 얻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부안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초등학교 4~6학년과 중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청소년의 건강한 방과 후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가정이나 학교에서 체험하지 못했던 다양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국어‧수학‧영어 등 학습지원, 로봇과학교실, 전래놀이, 우쿨렐레 등 전문체험활동, 테마별 주말체험, 급식, 상담, 귀가 차량 운행) 및 청소년을 위한 종합서비스를 지원하는 국가정책 지원 사업이다.

  - 문 의 처 : 부안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063-580-4744)
  - 자료제공 : 부안군청 기획감사실 홍보팀 (063-580-4242)


 

silverinews 편집부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