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안성맞춤아트홀, '김현철 콘서트' 개최- 시티팝의 대부 김현철의 감미로운 곡들로 채워지는 무대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이 오는 29일에 있을 2022년도 안성맞춤아트홀 송년음악회는 1989년 ‘춘천 가는 기차’로 데뷔, 발라드・재즈・포크록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싱어송라이터 김현철의 무대로 꾸며진다고 알렸다.

시티팝의 선두 주자 김현철이 선사하는 이번 공연은 ‘연애’, ‘동네’, ‘오랜만에’, ‘일생을’, ‘왜 그래’, ‘달의 몰락’ 등 대중에게 널리 사랑받았던 히트곡부터 지난해 발매된 정규 11집 수록곡 ‘So Nice!’, ‘시티 브리즈&러브 송’, ‘눈물이 왈칵’까지 한국 팝의 지평을 넓혀온 그의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안성맞춤아트홀 관계자는 “따뜻한 그의 음악으로 올 한 해 지쳤던 마음을 위로받고, 활기찬 그의 음악과 함께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안성맞춤아트홀이 경기 남부 최고의 문화예술기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김현철 표 히트곡을 아낌없이 들려줄 이번 2022 송년음악회의 티켓가격은 R석 3만 원, S석 2만 원이며 안성 시민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타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031-660-0665~6) 
 
 

silverinews 김선혜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