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액티브 시니어
‘사교댄스 멤버스클럽’김웅택-박가희, 실버아이TV 유투브 조회수 100만 돌파 기념 ”춤은 즐겁다“
김웅태 원장-엄녹환 회장-박가희 원장-나운도 뮤지션

실버아이TV(엄녹환 회장) ‘사교댄스 멤버스클럽’에 출연해 ”춤이라는 것은 즐겁다“는 것을 보여준 김웅택, 박가희 팀의 유투브 조회수가 100만뷰를 돌파했다.

이번 ‘사교댄스 멤버스클럽’ 김웅택과 박가희 팀의 시연무대가 실버아이TV 유투브채널에서 100만뷰를 돌파해 기념으로 실버아이TV 엄녹환 회장이 전주 토마토 댄스아카데미에서 시상식과 금일봉을 전달했다.

이날 엄녹환 회장은 ”사교댄스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높이사고 ‘멤버스클럽’에서 높은 역량을 보여줘 춤에 대한 인식을 개선했다.“며 ”전국민이 즐길 수 있는 그날까지 실버아이TV는 춤 관련 프로그램을 꾸준히 제작하겠다.“라고 말했다.

앞서 프로그램의 인기는 방송 당시 유튜브 조회수가 입증하고 있으며, 실버아이TV의 ‘사교댄스 멤버스 클럽’은 국내 유일의 사교댄스 전문프로그램으로 사교댄스 저변확대와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들였고 특화된 콘텐츠로 시니어와 실버층의 건강 및 여가시간 활용에 기여해왔다.

한편 공로시상식에는 시상자 실버아이TV 엄녹환 회장을 비롯해 MC니콜의 진행으로 100만뷰룰 기록한 김웅택 원장, 박가희 원장과 경연당시 고품격 라이브 반주를 선보인 나운도 뮤지션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silverinews 안승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