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실버스타코리아, 본선으로 가는길 첫 관문 "예심시작"지원자들의 예심 현장 모습, 실버아이TV에서 특별편성해 방송
[사진=실버아이TV '실버스타코리아']
'실버스타코리아'는 지난 13일 부터 고양시 일산 장항동 빛마루방송지원센터 실버아이TV 본사에서 지원자들의 예심을 시작했다.
 
이번 예심은 지난 2월28일 부터 참가신청을 받아 오는 5월 말까지 접수를 한 지원자들을 상대로 지정된 날짜에 예심을 치룬다. 예심을 통과한 사람은 예선, 본선에 출전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접수 초반이지만 다양한 직업과 각자의 사연을 가진 지원자들이 몰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지원자들의 다채로운 노래 레파토리는 예심 현장을 감동 또는 흥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실버아이TV ‘실버스타 코리아‘는 ‘노래를 사랑하고, 노래만 부르면 인생이 즐거운 시니어’들을 위한 오디션으로 지난 시즌1에서 진성, 강진, 진미령 등 레전드 가수들이 마스터로 참여해 주옥같은 심사평을 남겼으며, 재능과 끼를 겸비한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코로나19로 인해 3년만에 개최되는 '실버스타코리아'는 55세 이상 시니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5월까지 접수전화(031-913-1185)로 전화신청하면 된다.

’가수의 꿈‘을 펼치고자 하는 시니어만을 위한 오디션 실버아이TV ’실버스타 코리아‘ 1등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0만 원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silverinews 안승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