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액티브 시니어
유현상, ’실버스타코리아‘ 지원사격 “오늘이 가장 젊은날”
가수 유현상이 '실버스타코리아' 시즌2 홍보에 나섰다.
 
“실버스타!! 당신도 될 수 있다.” 오직 시니어들을 위한 오디션 ‘실버스타코리아’ 예심이 시작된 가운데, 유현상이 홍보영상을 촬영해 참여를 독려했다.
 
이날 유현상은 "내 인생에서 가장 젊은날은 오늘입니다. 시니어 여러분의 가수의 꿈을 응원하는 실버스타코리아! 지금 바로 도전하세요! 상금 1000만원의 주인공은 당신이 될 수 있습니다. "라고 인생이 신나는 오디션이 될 것을 예고했다.
 
실버아이TV ‘실버스타 코리아‘는 ‘노래를 사랑하고, 노래만 부르면 인생이 즐거운 시니어’들을 위한 오디션으로 지난 시즌1에서 진성, 강진, 진미령 등 레전드 가수들이 마스터로 참여해 주옥같은 심사평을 남겼으며, 재능과 끼를 겸비한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코로나19로 인해 3년만에 개최되는 '실버스타코리아' 시즌2는 55세 이상 시니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5월까지이며 전화(031-913-1185)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신청 후에는 실버아이TV 본사(경기도 고양시)에서 예심을 거쳐 예선, 본선에 출전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가수의 꿈‘을 펼치고자 하는 시니어만을 위한 오디션 실버아이TV ’실버스타 코리아‘ 1등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0만 원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silverinews 안승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