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취미·여가
영화 '웅남이', 박스오피스 1위...코믹 스틸 4종 공개

영화 '웅남이'는 인간을 초월하는 짐승 같은 능력으로 범죄 조직에 맞서는 ‘웅남이’의 좌충우돌 코미디다.

단군신화를 모티브로 한 참신한 설정과 믿고 보는 배우들의 찰떡 연기로 상영 내내 웃음을 보장한다. '웅남이'는 개봉 첫 날 한국 영화 및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는 물론, 좌점율까지 1위를 기록했으며, 남녀노소 불문하고 유쾌하게 웃을 수 있는 영화로 호평 받으며 극장가에 웃음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가운데 '웅남이'가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더욱 고조시키는 웃음 유발 장면들을 담은 코믹 스틸 4종을 공개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곰의 습성 때문에 자신도 모르는 새에 겨울잠에 빠지는 ‘웅남이’와 그런 ‘웅남이’를 깨우기 위해 물 한 바가지를 끼얹는 엄마 ‘장경숙’의 스틸은 평범하지 않은 아닌 모자(母子) 케미에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국제 범죄 조직을 소탕하기 위한 도플갱어 프로젝트에 돌입한 ‘웅남이’가 훈련을 하다 양손에 부상을 당하고, 어설프게 건달 흉내를 내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한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도플갱어 프로젝트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사람이 된 곰의 특성 때문에 벌어지는 기절초풍할 사건사고들은 박성웅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더해져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동네 순경 ‘나라’에게 치킨을 넉살스럽게 건네는 ‘웅남이’의 동네 친구 ‘말봉’의 스틸은 '히트맨' '육사오'를 통해 코믹 장르의 신흥 강자로 자리 잡은 이이경의 새로운 코믹 맹활약을 기대케 한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관객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며 극장가를 웃음 소리로 채우고 있는 영화 '웅남이'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silverinews 안승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