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취미·여가
밀양시민대학, 김오곤 한의사 초청 강연- 오는 13일 오후 4시 밀양시청 대강당에서 무료 강연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오는 4월 13일 오후 4시 밀양시청 대강당에서 밀양시민대학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4월 밀양시민대학의 강연자는 건강 전도사와 노래하는 한의사로 유명한 김오곤 원장이다.
 
김오곤 원장은 동국대학교 한의학 석사를 졸업하고 대한한의학연구소장, 한국건강음식연구소장, 대장금 의료봉사단 단장을 역임한 건강 분야의 명사이며, MBN<고수의 비법! 황금알>, SBS<잘먹고 잘사는 법>, KBS<건강백세인 생방송투데이> 등 다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 있다.
 
이번 4월 밀양시민대학에서 김오곤 한의사는 ‘100세 시대 건강 재테크’라는 주제로 한의학을 통한 행복한 자기건강 비결과 몸, 마음, 경제 건강의 중요성을 신나는 노래와 춤, 재치와 입담을 통해 재미있게 풀어갈 예정이다.
 
한편 밀양시민대학은 매월 다양한 분야의 주제로 명사를 초청해 시민들에게 유익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관심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한 무료 강연회이다.
 
시 관계자는 “피로와 스트레스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건강의 중요성과 일상생활에서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흥겨운 노래와 함께 알려줄 예정이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석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ilverinews 김선혜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