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취미·여가
고양시립합창단, 제73회 정기연주회 '새로운 봄, 꽃의 노래, 우리의 노래'- 4월 13일 아람음악당, 봄과 꽃 주제 합창곡
꽃향기가 가득한 4월, 고양특례시의 대표 문화사절단 고양시립합창단이 2023년 국제꽃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오는 13일(목) 아람음악당에서 제73회 정기연주회 『새로운 봄, 꽃의 노래, 우리의 노래』를 선보인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이번 연주에서 고양시립합창단은 봄과 꽃을 주제로 한 합창곡들로 희망과 사랑을 노래한다.

1부는 아름다운 우리말로 봄의 풍경과 그리움에 대해 묘사한 옛 시에 서정적인 선율을 덧붙여 많은 이들의 공감을 받고 있는 작곡가 조혜영의 ‘바람은 남풍’, ‘못잊어’로 시작된다. 이어서 겨우내 긴 추위를 견디고 마침내 봄을 맞이하는 꽃의 모습을 담은 박지훈의 ‘도라지꽃’, ‘어느 봄날’로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한국 가곡뿐만 아니라 영화, CF 삽입곡으로 친숙한 팝송 ‘나는 대리석 궁전에 사는 꿈을 꾸었네(I Dreamt I Dwelt in Marble Halls)’부터 역경을 딛고 일어설 수 있는 깊고 강인한 영감을 주는 흑인영가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흥미롭게 감상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어 유명 영화음악들을 한데 모아 만든 작곡가 오병희의 ‘Go! 시네마’에서는 유쾌하고 흥겨운 안무와 연출이 더해져 눈과 귀가 즐거운 감각적인 무대가 펼쳐진다. 눈물과 웃음이 넘치는 시간으로 고양시립합창단과 시민들이 함께 어우러져 고양특례시의 새 봄을 그려보는 문화예술 소통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새로운 출발을 시작한 고양시민들의 일상에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 줄 이번 제73회 정기연주회의 티켓은 전석 10,000원으로 고양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전화 예매가 가능하다.

학생, 경로자, 장애인 할인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양문화재단(1577-7766)또는 고양시립예술단(031-967-9617)으로 문의하면 된다.
 
 

silverinews 박승범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