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액티브 시니어
'제6회 대한민국 실버가요제' 단양서 열려..."실버 아이돌 탄생 기대""오는 31일 오후 8시30분 단양군 수변무대에서 경연 펼쳐
[사진=단양군]

'제6회 대한민국 실버가요제'가 오는 31일 오후 8시30분 충북 단양군 단양읍 수변무대에서 열린다.

단양군 주최로 지난 16일 단양읍 나루공연장에서 열린 예심에는 서울과 부산 등 실버돌을 꿈꾸는 참가자들이 열띤 경연을 벌여 본선에 오를 열두 명이 최종 선발됐다.

이번 예심에서 세월을 간직한 무대 인사와 청춘을 응원하는 청중들의 모습이 흥겨운 선율과 어우러져 큰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는 평가를 받아 본선의 기대를 한층 끌어올렸다.

실버가요제 수상자에서 대상과 금상, 은상, 장려상, 인기상 등 총 660만 원의 상금과 상패가 수여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시상금 300만 원과 함께 가수 인증서가 발급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실버가요제는 예심부터 전국 각지에서 은발의 가왕들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요제가 될 수 있을 것”이며 “가요제를 시작으로 열리는 소백산 철쭉제는 볼 것 많고 즐길 거리 풍성해 코로나 엔데믹이 선언된 지금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이 즐거운 분위기를 함께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제6회 대한민국 실버가요제는 MC 향기와 김병찬의 유쾌하고 깔끔한 입담과 함께 인기 트로트 스타 남일해, 조영남, 김상희, 쟈니리, 류기진 등이 총출동해 흥을 더해줄 것이다.

silverinews 안승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