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취미·여가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어르신 친화 공연 <청춘극장> 개최-  유명 배우, 정혜선, 김형자, 이영범 등 출연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이 오는 6월 14일(수)에 어르신 친화공연 <낭만콘서트 -  청춘극장>을 세종국악당에서 선보인다. 
 
2022년 12월, 세계보건기구(WHO)로부터 '고령친화도시' 인증을 받은 여주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또한 그에 발맞춰 어르신들의 문화복지 증진을 위한 문화예술사업을 펼치고 있다. 
 
<낭만콘서트 – 청춘극장> 또한, 그일환으로 유치하였으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사)한국방송예술인단체연합회와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하여 진행한다. 배우, 성우, 가수 등 예술인 단체가 연합해 준비한 공연인 만큼 다양한 무대들이 ‘종합선물세트’처럼 준비돼 있다. 
 
배우 정혜선, 서권순, 김진태, 이영범이 출연해 추억의 드라마 <사랑이 뭐길래>를 재연하고 배우 안대용, 김형자, 이기열, 정종준이 출연해 <아씨>를 재연해 TV로만 보던 배우들의 연기를 어르신들은 눈앞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코미디언 정진수와 KBS 공채 탤런트 겸 가수로 활동했던 정서임이 MC로 나서며, 소리꾼 조용주 명창과 가수 선경도 참여해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또한 성우 8인이 준비한 라디오 드라마 <즐거운 우리집 : 아빠의 청춘>은 TV가 없던 시절 라디오로 즐기던 드라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해 어르신들에게 재미와 함께 그 시절의 감성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이순열 이사장은 “6월 15일은 노인학대예방의 날이다. 이날의 의미를 다시금 되새기고 우리의 뿌리이자 오늘의 여주를 만드신 살아계신 역사, 어르신들의 은혜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낭만콘서트-청춘극장>을 유치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재단은 어르신들이 흥겨운 도시, 살기 좋은 도시 만들기에 일조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문화예술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어르신 친화공연 <낭만콘서트-청춘극장>은 대한노인회 여주시지회와 함께하며, 공연을 포함한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의 자세한 공연 정보는 재단 홈페이지(http://www.yj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lverinews 박승범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