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액티브 시니어
‘2023실버스타코리아’ 연말결선 개최 “왕중왕 뽑는다.”

'2023실버스타코리아'의 상·하반기 본선이 마무리된 가운데. 오는 12월4일 파주 다빈치 실버아이TV 제작센터에서 연말 결선이 펼쳐진다.

55세 이상 시니어들을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 ‘2023실버스타코리아’는 상·하반기 본선을 거친 최종 결선 진출자 중에, 우승자는 상금 1000만원과 함께 트로피와 가수 인증서를 수여받게 될 예정이다.

이번 '2023실버스타코리아'는 1489명의 역대급 지원자들로 화제를 모아 시니어 오디션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연말결선은 상·하반기로 나뉘어 본선에 진출한 총128명 중에 40여 명이 결선에 올라 경연을 펼친다.

특히 그동안 예심 참가자들의 노래하는 모습이 한명도 빠짐없이 실버아이TV에서 특별 편성되어 주목을 받았다. 공식 유투브채널에 공개된 영상들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해 오디션 장르의 새로운 개척을 하고 있다는 평가다.

앞서 MC조영구의 사회로 진행된 상·하반기 본선에서는 재능과 끼를 겸비한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했으며, 심사위원으로는 작곡가 송광호·정의송·김진룡, 가수 유현상·진미령·강민주·동후 등이 참여했다.

한편 시니어들에게 노래의 즐거움과 자신감을 선사하고 있는 ‘2023실버스타코리아’ 연말결선은 오는 12월4일 파주 다빈치 실버아이TV 제작센터에서 펼쳐진다.

 

 

안승희 기자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