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취미·여가
경남 산청군 산엔청복지관, 실버노래자랑 개최- 노래를 통한 소통의 장 ... 산청 출신 초대가수 재능기부 공연도 이어져
경남 산청군 산엔청복지관, 실버노래자랑 개최
- 노래를 통한 소통의 장 ... 산청 출신 초대가수 재능기부 공연도 이어져
 
  노인·장애인 전문 복지시설 산엔청복지관이 ‘산엔청 실버노래자랑’을 개최했다.
 
 경남 산청군 산엔청복지관은 실버노래교실 참여 어르신들과 타 프로그램 참여자 등 50여명이 함께하는 노래자랑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산엔청 실버노래교실’은 복지관이 지난 7월부터 문화여가사업의 일환으로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는 실버노래교실 이용자 12명의 참가자가 참여하여 50여 명의 관중들 앞에서 그동안에 갈고 닦은 노래실력을 발휘하는 자리로 꾸려졌다.
 
참가자들의 노래 뿐 아니라 산청군 출신 초대가수 장성아씨의 ‘꽃바라기’외 가요메들리 재능기부 공연 등으로 채워졌다.
 
노래자랑 결과, 최우수상(산청읍 박복순) 1명, 우수상(산청읍 한월선) 1명, 장려상(산청읍 박정순, 생초면 전정순) 2명, 인기상(산청읍 박명순 ․ 이병숙) 2명에게 각각 상장과 상품을 수여했다.
 
정운주 산엔청복지관장은 “복지관의 실버노래교실은 관내 어르신들간 노래를 통한 소통의 장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전했다.
 
 
  - 문 의 처 : 산청군청 주민생활지원과 복지장애인담당 (055-970-6504)
  - 자료제공 : 산청군청 기획감사실 공보담당 (055-970-6053)
 
 

silverinews 편집부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