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복지
김제시 벽제라이온스클럽, 희망나눔 이웃돕기 참여- 백미 100포 전달식 가져… 독거노인 및 장애인등 100세대 전달 예정
김제시 벽제라이온스클럽, 희망나눔 이웃돕기 참여
- 백미 100포 전달식 가져… 독거노인 및 장애인등 100세대 전달 예정
 
 김제시 벽제라이온스클럽(회장 주홍용)은 지난 13일 김제시(시장권한대행 이후천)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 등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200만원 상당의 백미 10Kg 100포를 전달했다.
 
벽제 라이온스클럽 관계자는 “해마다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후원활동을 지속적으로 해 오고 있다. 특히 겨울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안전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회원들의 작은 사랑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관심을 갖고 체계적인 사회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기증된 쌀은 지역내 독거노인 및 장애인등 저소득가정 100세대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주홍용 벽제라이온스클럽 대표는 “적지만 꼭 필요한 분들에게 지원되길 바라며 더 많은 봉사와 사랑을 베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김제시(시장 권한대행 이후천)는 “어렵게 살아가는 소외계층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그들에게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더불어 잘사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벽제라이온스클럽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안전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문 의 처 : 김제시청 주민복지과 희망복지지원담당 (063-540-3354)
  - 자료제공 : 김제시청 문화홍보축제실 홍보담당 (063-540-3321
 
 

silverinews 편집부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