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액티브 시니어
시니어 교육의 산실 '실버아이TV 방송아카데미' 개강
‘실버아이TV 방송아카데미’ 개강식이 3일 일산 실버아이TV 본사에 열렸다. 이날 권정원 방송아카데미 원장, 허은성 이사, 박경리 이사 등 운영진을 비롯해 전문적인 커리큘럼 구성에 참여한 홍순아 이미지 컨설턴트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시니어 교육의 산실이 될 ‘실버아이TV 방송아카데미’의 개강식이 3일 일산 실버아이TV 본사에서 열렸다.

시니어전문 채널인 실버아이TV는 신인 시니어 모델을 발굴하고 전문적인 맞춤형 교육 및 단계별 교육과정을 통해 방송 출연자를 양성하고자 방송아카데미를 개원했다.

‘실버아이TV 방송아카데미’는 시니어모델 교육에 풍부한 경험을 가진 교수진과 최신 방송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 된 커리큘럼을 비롯해 전용 강의실, 방송 스튜디오 등 업계 최고 수준의 교육시설로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미지 메이킹(퍼스널 컬러) 과정, 방송분장(헤어/메이크업) 과정, 바디트레이닝 과정, 패션쇼 모델워킹 과정, 이미지 메이킹(아나운서 스피치) 과정, 연기수업(표정/발성) 과정, 한복패션소 워킹 과정, 포토포즈 및 워킹 특강 등 총 12개 과정으로 진행된다.

권정원 대표원장은 “아카데미 운영진들은 시니어 모델과 방송계에서 이미 활동하는 분들이며, 기존 틀에서 벗어나 잘못된 관행을 바로 잡고 진정성 있는 시니어 콘텐츠의 올바른 방향들을 제시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실버아이TV 방송아카데미는 40대 이상 중장년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12주 교육과정을 통해 시니어 모델 양성 및 방송 출연의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031)913-1185 실버아이TV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이수인  news1@silverinews.co.kr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