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가수 임수정, 은퇴설계 토크 콘서트 특별게스트로 출연
가수 임수정, 은퇴설계 토크 콘서트 특별게스트로 출연
- 멋진 공연과 함께 중장년 여성들이 공감할 만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내
 
[▲가수 임수정]
 
 지난 10일(화) 경기도 평생교육진흥원에서 개최된 『‘시크(CHIC)하게 준비하는 여성의 노후설계!’ 은퇴온도 36.5도 토크콘서트』에 가수 임수정이 특별게스트로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은퇴설계라는 개념이 남성들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닌 여성들에게도 꼭 필요한 부분임을 이해하고 남성에 비해 평균수명이 긴 중장년층 여성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됐다.
 
한국은퇴설계연구소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의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토크콘서트는 김현욱의 사회로 권도형(은퇴설계분야), 김신혜(재무설계 및 시간설계), 조옥구(건강분야), 경현정(심리상담 및 음악치료) 등 4명의 전문패널이 출연해 유익한 강연을 펼쳤다.
 
특별게스트로 출연한 임수정은 본격적인 강연에 앞서 “연인들의 이야기”로 멋진 오프닝 무대를 선사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또한 전문 패널들의 강의가 이어지는 동안 함께 공감하고 적극적으로 질문하는 등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임수정은 “가수라는 직업의 특성상 은퇴의 개념은 딱히 없지만 수입이 일정치 않아 걱정이다. 현명하게 저축해 노후를 대비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며 노후설계에 관심을 보였다. 그리고 "건강한 생활을 위해 숙면을 취하고 싶은데 불면증이 심해 푹 잠드는 것이 힘들고 몇 시에 잠이 들어도 늘 같은 시간이면 눈이 떠진다."며 갱년기 여성들이 공감할 만한 질문으로 대화를 이끌었다. 또한 “아침을 우아하게 시작하기 위해 들으면 좋은 음악을 추천받고 싶다.”고 말해 음악을 사랑하는 멋진 가수다운 면모를 보였다.
 
임수정은 “앞으로도 멋진 노래와 무대로 오래도록 인사드리겠다.”며 ‘샘물처럼’, ‘이 여자’를 열창해 큰 박수를 받았다.
 
이번 토크콘서트의 자세한 내용은 실버아이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silverinews 허주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