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일자리
중랑구, ‘일자리 구하는 날’ 취업박람회 개최- 총 16개 업체 참여… 특히 노인・여성을 위한 일자리 다수 제공 예정
 
중랑구, ‘일자리 구하는 날’ 취업박람회 개최
- 총 16개 업체 참여… 특히 노인・여성을 위한 일자리 다수 제공 예정
 
 중랑구가 오는 20일(월) 오후2시 중랑구청 중앙광장 및 1층 로비에서 ‘일자리 구하는 날(이하 일구데이)’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일구데이’는 중랑구와 인접구인 광진구・동대문구가 함께 참여하며, 일자리를 찾고 있는 구민들에게는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참여기업은 인력난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박람회에는 중랑구육아종합지원센터, 청조이엔씨, ㈜후니드, 코리아나 호텔 와이엠비젼 등 총 16개 업체가 참여해, 어린이집 대체교사, 지하철 택배원,보안요원, 호텔 룸메이드, 시설 요양보호사 등 109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노인, 여성 등 취약계층을 위한 구인처 발굴을 위해 노력한 결과, 중랑구육아종합지원센터・대한노인회 중랑지회・맘사랑 케어 등의 업체가 참여해 여성과 어르신들을 위한 일자리가 다수 제공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신분증과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지참한 후, 업체별 근무조건 등에 대한 안내를 받고 구직등록 후, 업체직원과 1대1 면접을 진행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직업 상담사를 통한 취업 지원 컨설팅 및 개별 맞춤형 취업상담, 이력서 작성 지원 등 다양한 취업 지원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으며 행사 당일 취업을 하지 못하더라도 중랑구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지속적으로 취업 알선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청 일자리경제과 (☎02-2094-2234) 또는 중랑구일자리플러스센터(☎02-2094-1919)에 문의하면 된다.
 
 
-  자료제공 : 중랑구청 홍보전산과 홍보팀 (02-2094-0553)
 
 

silverinews 이지원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