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액티브 시니어
새로운 시작, 새로운 도전! ‘2018 미즈실버코리아 쇼케이스’ 개최- 2018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 참가자들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선보이는 자리 될 것
 
새로운 시작, 새로운 도전! ‘2018 미즈실버코리아 쇼케이스’ 개최
- 2018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 참가자들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선보이는 자리 될 것
 
 
 ‘여자의 나이는 다이아몬드다.’
 
50캐럿이든 60캐럿이든 주어진 것 이상의 빛나는 인생을 만들어 가는 것이 요즘 트랜드다.
 
나이가 들수록 깊어지는 아름다움을 지니고, 찬란한 삶을 만들어 가고 있는 여성들을 위한 무대인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가 11월 17일(토)로 다가오면서 그 전야제인 ‘2018 미즈실버코리아 쇼케이스’가 10월 29일(월) 오후 7시 쉐라톤 서울팔레스 강남호텔에서 진행된다.
 
이번 쇼케이스는 ‘2018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의 개최를 축하하고 본선진출자들이 본선 대회를 준비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치는 기회로, 그들만의 추억과 꿈, 그리고 마음속 깊이 간직해왔던 소망들이 표현되는 무대가 될 예정으로 “내 나이가 어때서”란 말이 실감날 만큼 중장년 미녀들의 열정적인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미디어, 언론사, 문화예술,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이 함께 참여해 이번 무대를 계기로 숨은 인재발굴과 시니어 한류콘텐츠 확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처럼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는 외모뿐 아니라 아름다운 내면과 건강한 삶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여성들의 꿈의 무대로 해가 거듭할수록 대회의 규모가 커지고 그 내용도 풍성해지고 있다.
 
순수, 효의미학, 지속가능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모토로 품격높은 시니어문화를 만들고 있는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에는 소소한 스토리가 있고, 문화예술의 고급스러운 품격이 있고, 숨겨왔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매년 전국에서 50세 이상 여성들이 도전하고 있는 메가톤급 시니어문화축제로 발돋움했다. 또한 매년 삼성동 코엑스에서 펼쳐지는 본대회에는 당일 약 600명이상이 관람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문화축제가 됐다.
 
대회집행위원장인 애나박 위원장은 “미즈실버코리아 대회는 평범한 주부, 여성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대회준비과정인 ‘아름다운 교육’을 통해 내 안에 숨겨져 있던 다이아몬드 같은 재능과 잠재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2018 미즈실버코리아 쇼케이스’는 그런 의미에서 각 참가자들이 자신의 재능과 끼를 알릴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라고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본 대회 관련 문의 및 접수는 미즈실버코리아 사무국 (02-592-8988)으로 하면 된다.
 
 

silverinews 허주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