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취미·여가
진천군, 벚꽃길 걸으며 성큼 다가온 봄을 느껴보세요!- 지난 9일, 진천군노인복지관과 KT진천지점이 협력해 ‘생거진천 어르신 벚꽃길 걷기대회’ 개최
 
진천군, 벚꽃길 걸으며 성큼 다가온 봄을 느껴보세요!
- 지난 9일, 진천군노인복지관과 KT진천지점이 협력해 
‘생거진천 어르신 벚꽃길 걷기대회’ 개최
 
 
 ‘KT와 함께하는 생거진천 어르신 벚꽃길 걷기대회’가 9일 오전 진천읍 백곡천 산책로에서 어르신 6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진천군노인복지관(관장 김원종)이 주최하고 KT진천지점(지점장 주진영)이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송기섭 진천군수와 박양규 군의회의장, 박승구 대한노인회 진천군지회장 등 지역의 기관․사회단체장들도 다수 참석해 성큼 다가온 봄을 만끽했다.
 
KT진천지점 및 생거진천 종합사회복지관 직원들이 벚꽃이 만개한 백곡천 벚꽃길 산책로 2킬로미터 가량을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걸을 수 있도록 안내했으며, 기념품 전달과 경품추첨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여 관심을 모았다.
 
또한 대한노인회진천군지회 자문위원회(위원장 이성종)와 진천․증평․괴산화교협회(회장 손선소)가 참가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자장면 나눔 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김원종 진천군 노인복지관장은 “어르신들에게 봄을 대표하는 벚꽃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즐거움을 드리고자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어르신들 모두에게 추억에 남을 수 있는 행사가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 : 진천군청 문화홍보체육과 홍보팀 (043-539-3052)
 
 

silverinews 성혁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