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액티브 시니어
한국시니어스타협회, ‘2019 메이퀸 선발대회’ 개최- 오는 5월 21일(화)부터 24일(금)까지 전남 곡성에서 개최… 참가신청 접수 중
 
한국시니어스타협회, ‘2019 메이퀸 선발대회’ 개최
- 오는 5월 21일(화)부터 24일(금)까지 전남 곡성에서 개최… 참가신청 접수 중
 
[▲ 메이퀸 선발대회 포스터]
 
 인생 2막 시니어들의 새로운 도전을 리드하고 있는 ‘한국시니어스타협회’가 진정한 지.덕.체를 갖춘 중년 여성을 위한 ‘2019 메이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시니어스타협회’와 노리엔터테인먼트‘가 공동주최하고 곡성군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계절의 여왕 5월에 국내 유일 세계장미축제가 열리고 있는 아름다운 고을 곡성에서 펼쳐지며 많은 시니어들이 새로운 도전을 통해 자신의 꿈에 도전하고 자긍심을 갖출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1회 메이퀸 선발대회’는 오는 5월 21일(화)부터 24일(금)까지 개최될 예정으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대한민국 국적의 45세 이상 중장년 여성이면 누구나 출천 할 수 있으며 4월 27일(토)까지 참가신청을 받는다.
 
또한 대회 수상자는 소정의 상금과 함께 곡성 및 전라남도, 나아가 한국을 대표하는 메이퀸 홍보대사로 1년간 활동하게 된다.
 
대회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시니어스타협회 (02-557-0737)로 문의하면 된다.
 
 

silverinews 성혁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