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취미·여가
무더운 여름, 묵호노인복지관에서 영화 한편 어떠세요?- 7월 29일부터 8월 30일까지 총 24편의 영화 상영
무더운 여름, 묵호노인복지관에서 영화 한편 어떠세요?
- 7월 29일부터 8월 30일까지 총 24편의 영화 상영
 
 
 동해시 묵호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무더운 여름 야외활동을 하기 어려운 어르신들의 건강한 문화생활을 위한 영화상영을 진행하고 있다.
 
평일 10시부터 12시까지 묵호노인종합복지관 강당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여름방학 동안 도서관 프로그램을 운영하지 않는 발한도서관의 협조를 받아 진행하고 있으며, 어르신들에게 비용 부담 없이 편안한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고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지난 7월 29일 영화 ‘하모니’ 상영을 시작으로 ‘수상한 고객들’, ‘오빠생각’, ‘우리는 형제입니다’, ‘혜경궁 홍씨’ 등 매일 1편의 영화를 상영하였고 하루 평균 40여 명의 지역 어르신들이 영화를 관람했다. 향후 ‘대배우’, ‘조선 마술사’, ‘로봇 소리’ 등을 추가로 상영하여 8월 30일까지 총 24편의 영화를 상영할 예정이다.
 
염규성 묵호노인종합복지관 관장은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한국 영화, 명작 영화, 흑백 영화 등 다양한 영화를 상영하여 복지관 방문 어르신들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어르신 모두에게 친화적 문화쉼터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자료제공 : 동해시청 홍보소통담당관 (033-539-8548)
 
 

silverinews 성혁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