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취미·여가
노원구민의 소통과 화합의 장 ‘2019 노원구민 체육대회’ 개최- 오는 13일(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상계동 노원마들스타디움에서 열려
노원구민의 소통과 화합의 장 ‘2019 노원구민 체육대회’ 개최
-  오는 13일(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상계동 노원마들스타디움에서 열려
 
[▲2018 노원구민 체육대회 모습]
 
 노원구체육회가 주최하고 노원구 19개 동체육회가 주관하는 ‘2019 노원구민 체육대회’가 오는 13일(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상계동 노원마들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생활체육 활동을 통해 구민 건강증진 및 54만 노원구민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이번 체육대회에는 선수단을 포함 구민 3,000여 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축제다.
 
드론 쇼와 성화봉송에 이어 동별 선수단 입장식을 시작으로 개회 선언과 선수대표 선서 등 개회식 후 체육대회 예선 경기가 펼쳐진다.
 
경기종목은 7인 승부차기, 단체줄넘기, 협동공 튀기기, 줄다리기, 혼성계주, 배구 등 총 6개 종목으로 모든 경기 종목은 개인전이 아닌 단체협동경기로 19개 동별 열띤 응원전 속에 선수와 주민 모두 하나가 되는 시간을 갖는다.
 
경기가 모두 끝난 후에는 가수 금잔디, 노원구치어리딩협회의 축하 공연과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어 참가자와 구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제공은 물론 국민체력 100 노원구체력인증센터의 체력측정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구민체육대회는 경기결과에 따라 종합 우승, 종목별 우승과 입장상, 응원상, 페어플레이상에 대한 시상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이번 구민 체육대회는 생활체육을 통해 구민들의 건강은 물론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라며 “성별, 연령 구분 없이 가족뿐만 아니라 주민 모두가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열린 축제의 장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2018 노원구민 체육대회 모습]
 
 
-  자료제공 : 노원구청 디지털홍보과 언론팀 (02-2116-3420)
 
 

silverinews 성혁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