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올여름 미스터T를 주목하라!!- 신곡 ‘딴 놈 다 거기서 거기’ 발표로 썸머뮤직 겨냥
 
그냥 흘려들을 말이 아니다. 올여름 미스터T의 행보는 신곡 발표라는 기본적인 움직임에서 머무는 것이 아니다. 유튜버와 인플루언서의 이야기를 다루는 잡지 ‘맥앤지나’의 화보 촬영만 봐도 미스터T에 대한 기대감이 느껴진다.
 
지난주 여름 패션을 입고 장난기 어린 모습으로 화보 촬영을 마친 미스터T는 얼마 전 공개된 ‘딴 놈 다 거기서 거기’의 뮤직비디오의 재미있는 구성과 찌르는 레트로 풍의 포인트 안무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트로트 돌풍의 장을 열었던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서 안타깝게 TOP7에 들지 못했지만 수많은 팬을 거느리며 상위에 입상한 앳된 황소 김경민, 소리꾼 강태관, 트롯돌 황윤성, 트로파이터 이대원으로 구성된 미스터T는 이미 KBS ‘불후의 명곡’을 통해 유닛을 결성, 활동을 시작했다.
 
마음도 척척, 음악적인 열정도 착착 맞아떨어지는 네 명의 유쾌한 청년들의 이름 미스터T. 그들이 올여름을 겨냥해 선보인 신곡 ‘딴 놈 거기서 거기’는 대한민국의 가장 핫한 작곡가이자 악보 위의 마술사 조영수의 작품으로 이미 미스터트롯을 통해 멤버들의 끼와 재능을 간파한 예리함으로 그들을 위한 그들만의 노래를 탄생시켰다.
 
재미있는 가사와 중독성있는 멜로디로 영 트로트송 (YOUNG TROT SONG)의 선두주자에 설 미스터T의 2020년 여름 사냥!! 기대해 보자.
 
 
 

silverinews 허길우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