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트로트계의 대표 꽃미남 이도진, 선후배에 대한 팬심 발산- 인스타그램을 통해 녹화 현장에서 만나는 선후배에 대한 애정담아
 
아이돌 출신, 조각 미남, 기대주 등의 많은 수식어가 필요한 트로트 신예 이도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트로트계의 선후배 및 동료에 대한 무한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
 
4인조 아이돌 그룹 ‘레드 애플’ 출신으로 아직은 소년의 티가 남아있는 이도진은 젊은 감각을 지닌 나이답게 녹화 현장에서 만나는 트로트 선배들과의 사진 촬영과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근황을 전하고 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KBS 가요무대’에 함께 출연한 진성과 나란히 찍은 사진을 올리며 조언과 격려를 보내준 진성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가 하면, 엄마 같은 따뜻함을 느끼게 해준 주현미와의 사진과 후기를 통해 선배 가수에 대한 설렘을 털어놓기도 했다. 또한 미스터트롯에서 우정을 다진 김호중의 신곡 ‘우산이 없어요’를 우정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아이돌 출신의 미스터 트롯 동료인 황윤성과 장난기 어린 사진을 촬영하며 같은 길을 걷는 동료로서의 응원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기도 하고, 선후배에 대한 단단한 사랑을 다지는 이도진의 세심한 마음 씀씀이가 멋진 트로트 가수로서의 미래를 예측하게 하는 단면이 아닐까?
 
 

silverinews 허길우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