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국민안내양 김정연, 파주 개성 인삼 먹으러 파주로 GOGO!-16일(금) 파주 개성 인삼 드라이브스루 행사 유튜브채널을 통해 라이브방송으로 소개
 
전국을 누비며 농산물 소비 촉진에 따른 지역 경제 활성화와 농민의 사기 진작을 도모하는 ‘국민안내양 김정연’이 이번에는 파주시의 개성 인삼 드라이브스루 특판 행사에 참여한다.
 
전국 각 지역의 특산물을 적극 홍보하며 많은 농민들의 시름을 덜어내고 있는 유쾌 발랄한 ‘국민안내양 김정연’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간 평화도시 파주시 임진각역 주차장 일원에서 펼쳐지는 개성 인삼 드라이브스루 특판 행사를 홍보하며 16일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TV’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파주시는 이번 달에 개최될 예정이었던 파주 개성인삼축제가 코로나19로 취소되며 파주 농산물과 개성 인삼의 소비가 저조할 것을 우려, 드라이브스루 판매 행사로 변경했고 이에 김정연은 성공적인 행사를 기원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파주개성인삼과 다양한 농산물 관광, 축하공연까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의 마음을 위로해줄 전망이다.
 
파주시 관계자는 “축제는 취소되었지만 축제의 연속성을 위한 온·오프라인 행사와 이벤트를 병행할 계획”이라며 “사전 홍보를 통해 방문객과 농업인 모두가 만족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뿐 아니라 파주의 개성 인삼을 홍보하며 파주시 농민들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줄 <국민안내양TV>의 16일 라이브방송은 다양한 SNS를 통해서 방송될 예정이다.
 
 

silverinews 허길우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