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실력있는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콘테스트 M, 2차 예선전- 금일 11월 3일 (화) 오후 7시, 파주 실버아이TV 방송센터에서 일대일 매치로 펼쳐져
[▲콘테스트M 판정단]
가요와 클래식을 총망라한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 ‘콘테스트M' 2차 예선전이 금일 11월 3일 (화) 오후 7시에 파주시에 위치한 실버아이 TV 방송센터에서 열띤 경합을 펼친다.
 
실력있는 뮤지션 발굴에 초점을 맞춰 수많은 음악 애호가 및 관계자, 그리고 뮤지션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콘테스트M은 이번 2차 예선전에서 일대일 매치로 구성하여 긴장감 넘치는 경연을 보여주게 된다.
 
개그맨 김학래의 맛깔스러운 진행으로 펼쳐지는 2차 예선전은 대한민국 대표 작사가 이건우, 대중성에 심사의 초점을 두는 가수 진미령,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추가열, 그리고 성악가 이정현으로 구성된 판정단이 총 14명 중에서 7명을 추려 3차 예선의 주인공들을 뽑게 된다.
 
화제의 히트송인 나훈아의 ’테스형‘부터 세계를 감동시킨 불후의 명작 ’맨 오브 라만차‘의 ’이룰 수 없는 꿈‘ 등 다양한 음악 장르를 만남과 동시에 실력있는 뮤지션의 도전을 지켜볼 수 있는 시간이 될 콘테스트 M 2차 예선은 1차 예선과 마찬가지로 무관중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silverinews 신호철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