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유튜브 채널 <신한국TV>의 작은 음악회 오는 22일(일) 개최- 22일(일) 오후 1시, 성남시 분당구 핸딘 스테이스에서 공연... 유튜브 채널 실시간 생중계
 
만 이천 명의 구독자를 자랑하는 유튜브 채널 ‘신한국TV'가 연일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준비하며 음악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지역의 명소를 배경으로 지역 경제 및 문화예술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한 잔잔한 음악 콘서트 ’착한 버스킹 투어‘를 비롯해 언더그라운드 가수들의 소식과 동영상을 통해 보다 폭넓은 음악 세계를 소개하는가 하면 커버곡 영상을 제작해 색다른 느낌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신한국 TV의 신한국 대표의 음악에 대한 진정한 사랑과 음악인에 대한 존경심에서 시작된 다양한 콘텐츠는 화려한 홍보에 가려진 작은 무대에도 관심을 갖고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소개한다.
 
이번 작은 음악회 역시도 9회를 맞이하는 실력파 라이브 가수들이 출연하여 멋지고 고운 음색으로 가슴에 울림을 주는 노래들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한다.
 
현재, 피트니스 모델, 모델, MC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아나운서 임지혜의 진행으로 포크싱어 권용욱, 대학가요제 출신의 양원식, 역시 포크싱어 차우리, 감성 발라더 정민, 3인조 걸그룹 큐오티(QOT) 등 6명의 출연자가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무관중으로 진행되는 음악회에 직관의 재미는 없을 수 있지만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 누구에게나 초대장이 발송된다는 점, 이것이 신한국TV가 마련한 작은 음악회의 장점이니, 잔잔하고 향수 어린 음악이 궁금하시다면 오는 22일(일) 오후 1시, 유튜브로 실시간 생중계되는 제9회 작은 음악회를 만나보면 될 것이다. 
 
 

silverinews 허길우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