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액티브 시니어
20일 '2020 미시즈 유니버스 코리아 선발대회' 개최
 
 
서울 강남구 서울라마다호텔 내 신의정원에서 금일(20일) '2020 미시즈 유니버스 코리아 선발대회'가 개최된다.
 
미시즈 유니버스 코리아가 주관하며 유니버설 모델협회가 주최, 양희득 디지이너가 협력하는 이번 대회에 전국의 미시즈모델이 미를 뽐낼 예정이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한 미시즈 유니버스 코리아는 그동안 수많은 미시즈모델을 발굴하는데 앞장섰고, 모델 영역의 대중화는 물론 모델 문화발전을 모토로 한다. 
 
참가자격은 만 25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의 기혼 여성이 참가할 수 있으며, 우승자에겐 국외에서 열릴 '미시즈 유니버스 세계대회'에 한국대표로 참가할 기회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국내 뷰티광고 모델 기회와 미시즈 유니버스 코리아 수상자들의 모임 '유니스'에 참여할 기회가 제공된다는 소식이 눈길을 끈다.
 
2007년 산살바도르에서 첫 대회를 시작으로 현재 한국과 불가리아 등 전 세계 90여 개국이 참여하는 세계적인 미인대회로 발전됐다.
 
미시즈 유니버스 선발대회와 함께 국내 유명 패션 디자이너 양희득의 특별 패션쇼까지 열려 대중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김수정 미시즈 유니버스 코리아 협회장은 "코로나로 힘든 시국, 국내 미시즈모델의 열기를 통해 조금이나마 코로나 극복에 도움되고 싶어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 협회장은 "대한민국 미시즈 문화 발전과 더 나아가 세계 시장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대회로 거듭날 예정이며, 많은 분들의 응원 부탁한다"고 밝혔다.
 
 

silverinews 신호철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