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복지
국민건강보험공단 고양덕양지사, '설 명절 새해 꾸러미 나눔행사' 기부금 전달-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에 식품 및 생필품 전달
국민건강보험공단 고양덕양지사에서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이 위탁 운영하는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진우)은 지난 1월 28일(목) 국민건강보험 고양덕양지사와 함께하는 ‘설 명절 새해 꾸러미 나눔행사’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식품 및 생활용품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고양덕양지사는 2019년부터 꾸준하게  명절 및 복지관에서 진행되는 행사에 지속적으로 기부금과 물품을 후원하며 지역사회 나눔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홍정의 지사장은 “이번 기부금 지원이 코로나19로 경제적·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김진우 관장은 “국민건강보험공단 고양덕양지사의 꾸준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주민들이 보다 따뜻한 명절을 날 수 있을 것”이라며 “이와 함께 복지관도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ilverinews 허주희  news1@silverinews.co.kr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