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부부듀엣 ‘견우와 직녀’ 유튜브 채널에 신곡 ‘인생여행’ 업로드하며 홍보에 박차- 유튜브 채널 ‘가수 견우와 직녀’를 통해 신곡과 활동상황 소개
[▲부부듀엣 '견우와 직녀']
 
코로나19로 대면이 어려워진 최근 부부듀엣 ‘견우와 직녀’는 여타 가수들과 마찬가지로 유튜브 채널 운영에 힘을 쏟고 있다.
 
별도의 소속사가 없으니 매니저나 도와주는 사람들이 따로 있는 것도 아니어서 모든 활동과 홍보는 두 사람의 몫이다. 그동안 활동 무대를 영상에 담아 업로드하여 히트곡인 ‘당신뿐이야’‘창강나루 아가씨’등을 비롯해 신곡 ‘인생여행’까지 많은 가요팬들의 귀를 즐겁게 해주고 있다.
 
가요계 데뷔 30년이 훌쩍 넘어 40년차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견우와 직녀는 가수 생활동안 수많은 방송프로그램 및 행사뿐 아니라 남몰래 펼친 선행으로 감동을 주는 대표적인 가수다.
 
견우 김희경은 ‘노래로 대중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주는 것이 최우선이지만 대중들의 마음을 따뜻하고 외롭지 않게 해드리는 것도 나의 임무라고 생각한다’며 정기적인 무료공연이나 선행활동에 대해 설명했다. 부지런함을 무기로 크고 작은 무대 가릴 것 없이 성실하고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견우와 직녀는 일일이 찾아다닐 수 없는 시기임을 감안, 방송 관계자 및 팬들에게 영상 업로드 소식을 문자 혹은 전화로 전하며 불철주야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
 
그동안의 활동상황과 열창의 무대를 하나도 빠짐없이 업로드하는 꾸준함으로 한 명 한 명 구독자를 늘려가고 있는 견우와 직녀의 유튜브 채널 활동에 관심을 기울이게 된다.
 
 

silverinews 허길우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