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복지
구로노인종합복지관, 5월 가족의 달 행사 ‘오월에 온(ON/溫) 선물’ 진행- 온택트(Ontact) 방식으로 진행... 카네이션 및 소원편지 전달, 노래자랑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
[▲ ‘오월에 온(ON/溫) 선물’ 포스터]
 
구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임성희)은 가족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 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오월에 온(ON/溫) 선물’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는 5월3일(월)~5월7일(금) 어버이 감사 주간 어르신 카네이션 전달을 시작으로 사연이 담긴 소원 편지를 대신 (전)해주는 ‘대신 (전)해드립니다’, 인생의 희노애락이 담긴 노래자랑 ‘오월에 온(ON/溫) 낙(樂)’,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의 기쁨과 코로나19 시대를 살아가는 변화된 우리 가족의 모습을 자랑하는 ‘온(ON/溫) 가족자랑 공모전’으로 풍성하게 구성된다.
 
또한 참여자들을 위한 마사지건, 냄비세트, 식사권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구로노인종합복지관장은 “이번 5월 가족의 달 맞이 ‘오월에 온(ON/溫) 선물’ 행사는 서로 존중하고 어우러지는 살맛나는 구로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으며,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어르신과 지역주민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선물하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본 행사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온택트(Ontact) 방식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구로노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www.gurosenior.or.kr)을 참고하면 된다.
 
 

silverinews 허주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