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복지
통영적십자사봉사협의회, 『 아름다운 노년을 위한 사랑 나눔 』행사 개최읍·면·동별 어르신 장기자랑 및 회원들이 마련한 점심식사와 기념품 전달도

통영적십자사봉사협의회, 『 아름다운 노년을 위한 사랑 나눔 』행사 개최
 - 읍·면·동별 어르신 장기자랑 및 회원들이 마련한 점심식사와 기념품 전달도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통영지구협의회(회장 배덕남)는 5월 18일 충무체육관에서 관내 70세 이상 저소득층 어르신 400여 명을 모시고 『아름다운 노년을 위한 사랑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풍물공연과 러브리나 공연, 어린이 댄스동아리 리틀위너의 공연, 건강체조 시범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은 강경아 강사가 '건강한 두뇌 운동 웃음 치료'라는 주제로 강연을 실시했고, 강연 후에는 읍·면·동별 어르신 장기자랑으로 흥겨운 참여 행사와 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따뜻한 점심식사 제공 및 기념품 전달도 있었다.

행사에 참석한 김동진 통영시장은 "그동안 경제발전의 주역이신 어르신들이 좀 더 편안하게 휴식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더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하며 행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배덕남 협의회장은 "보이지 않아도 볼 수 있는 것이 사랑이다"라며 "적십자 이념으로 앞으로도 우리 지역민을 위해 앞장서서 봉사하겠다"라고 전했다.

 

- 문 의 처 : 통영시청 여성가족과 여성정책담당 (055-650-4611)
- 자료제공 : 통영시청 공보감사담당관실 홍보행정담당(055-650-3212)

silverinews 편집부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