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국민 에너지 가수 현숙, 신곡 ‘확실합니다’로 국민들에게 위로와 응원- 선한 영향력의 진수로서 활발한 활동 펼치는 최고의 가수
- 현숙 작사, 김동찬 작곡의 ‘확실합니다’ 신곡 발표
 
 
현숙만큼 사회에 좋은 일로 공헌하는 가수가 또 있을까? 효녀가수로서 대한민국 효의 표본이 되기도 했고, 사랑하는 부모님이 타계한 이후에도 목욕차를 기증해 어르신을 위한 봉사활동과 자선사업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가수로서 그녀의 노래 역시 ‘사랑’이나 ‘이별’ 같은 주제보다는 ‘삶’과 ‘희망’이 담겨있는 노래가 대부분이다. 데뷔시절 중동 건설 붐이 일어났을 때 그녀는 ‘타국에 계신 아빠에게’로 수많은 중동 근로자 가족들에게 힘이 되어주었고, 이후 발표하는 노래마다 국민들 삶 속에 들어가 마음을 보듬어주고 챙겨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최근에는 추가열, 개그맨 김종석, 조카 정가영과 함께 코로나19 퇴치송 ‘우리는 할 수 있어요’로 사랑과 마음 나눔을 실천해가고 있다.
 
그런 그녀가 이번에는 ‘봉선화 연정’, ‘네박자’, ‘둥지’를 히트시킨 대한민국 최고의 작사가이자 기똥찬 사나이 김동찬씨가 작곡하고 현숙 본인이 직접 작사한 ‘확실합니다’로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현숙은 “코로나 19로 일정이 조금 넉넉해지면서 만보걷기를 하며 국민들과 함께 나누고 도움이 되는 일을 생각하다가 노랫말을 쓰게 됐다”고 전했다. 국민들에게 받은 사랑에 긍정과 희망의 마음을 보태 다시 국민들에게 돌려주는 진짜배기 국민에너지 현숙의 존재감이 새삼 감사하게 느껴진다.
 
 

silverinews 허길우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