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박세민 에이스 토크쇼, 광주 에이스페어 상설무대에서 공개녹화- 1부 큐레이터 모델 2부 미시니 유니버스 대회 수상자들과 이야기 나눠
-  패널로 방송인 백승일 안국동 이법사, 태극당 송월 출연
 
 
시니어 세대를 위한 채널 실버아이TV의 '박세민의 성인토크쇼 49금'이 광주 에이스페어로 무대를 옮겨 공개녹화로 진행됐다.
 
녹화는 지난 9월9일(목) '박세민의 에이스토크쇼'라는 타이틀로 이름을 바꿔 광주 에이스페어 상설무대에서 4시간 가량 웃음을 선사했다.
 
광주 에이스페어는 아시아 Asia 콘텐츠 Contents 엔터테인먼트 Entertainment의 약자로 다양한 콘텐츠와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접할 수 있는 행사로 최첨단 시대에 발맞출 수 있는 선도적인 박람회로 9일 개막식 행사와 더불어 실버아이TV 박세민의 토크쇼가 상설무대를 차지해 관람객을 맞이했다.
 
최첨단 시대를 살아가는 다양한 직업군이 한자리에 모여 직업에 대한 이야기, 시니어가 할 수 있는 도전 그리고 무속인 패널에게 들어보는 운명 이야기가 어우러지며 첨단과 무속신앙이라는 전통적인 요소가 버무려졌다.
 
녹화는 박세민의 재치있고 관록있는 입담과 김정연의 차분한 진행이 아우러지며 4시간동안 NG 없이 진행됐다.
 
이번 박세민의 에이스 토크쇼는 10월 중 실버아이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silverinews 허길우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