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취미·여가
제주 우당도서관, ‘영화 인문학-영화로 만나는 행복’ 참여자 모집- 11월 5일(금)부터 홈페이지 접수, 온라인 수업 진행
제주시 우당도서관(관장 김철용)은 일상에서 친근한 영화를 통해 삶의 가장 중요한 가치를 발견하는 인문학적 사색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영화 인문학-영화로 만나는 행복’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내용은 ▲1강: 내 인생의 주인공으로 산다는 것(영화-왕이 된 남자, 광해), ▲2강: 나만의 행복에 대한 정의 찾기(영화-꾸뻬씨의 행복여행), ▲3강: 저주와 해법의 상관관계(영화-페넬로피), ▲4강: 나의 삶을 재해석하면 운명이 된다(영화-포레스트 검프), ▲5강: 새로운 과거가 새로운 나를 만든다(영화-수상한 그녀, 보헤미안 랩소디)로, 총 5회에 걸쳐 운영될 예정이다.

‘영화 인문학-영화로 만나는 행복’은 성인 50명을 대상으로 11월 16일부터 12월 14일까지 매주 화요일 원은정 작가(한국청소년센터 대표, 인권교육연구소장)와 함께 줌(ZOOM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11월 5일부터「책섬, 제주」홈페이지(http://woodang.jejusi.go.kr/) ⇨ 프로그램 ⇨ 사전 신청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당도서관으로(☎728-8342)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비대면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예정”이라며 “제주형 생활방역위원회의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시민들의 독서문화 향유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silverinews 허주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