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제9회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1' 개최- 에코 힐링 관광도시 가평에서 오는 11월 27일~28일 이틀간 열려
[▲출처 : 영웅엔터테인먼트]
 
외교적 교류를 통해 모델과 지역 브랜드가 공동 상생하는 커뮤니티를 만들고자 기획된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 (LBMA) 글로벌 패션위크 2021이 오는 11월 27일(토)부터 28일(일)까지 가평문화예술회관에서 펼쳐진다.
 
'아이들이 행복한 가평, 관광문화도시 가평'을 슬로건으로 10개국이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다양한 문화 콘텐츠 시대를 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에코 힐링 관광도시로 발돋움하는 가평군이 후원하고 각 국의 모델과 브랜드가 참여하여 다채로운 무대를 보여줄 것이라고 한다.
 
또한 28일(일)에는 대중문화예술의 큰 축인 가수들에 대한 시상도 진행될 계획이다. 록발라드의 대표주자 박상민, 대한민국 힙합의 창시자 현진영, 여성 트로트 스타상을 받게 되는 ‘여고 시절’의 소현아가 수상과 더불어 멋진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대중예술의 공동상생과 커뮤니티 구축을 위해 마련된 '제9회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1'이 대중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펼쳐지길 기대해 본다.
 
 

silverinews 허난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