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전국 춤고수들의 진검승부,사교댄스 멤버스클럽 “사교댄스 경연대회”- 실버아이TV 새로운 킬러 콘텐츠로 등극
어르신들 치매예방 특효약은 독서와 노래, 그리고 춤이라고 한다. 사교댄스는 어르신들 사이에서 건강댄스로 불리우며 최근 문화센터를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중소PP 가운데 자체제작 능력이 돋보이는 실버아이TV에서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
 
실버아이TV에서 새롭게 선보인 사교댄스 멤버스클럽 사교댄스 경연대회”(이하 경연대회)이다.
 
전국에서 모인 14팀의 고수들이 펼친 경연대회는 1라운드, 2라운드, 3라운드를 거치면서 시청자들의 열띤 호응과 함께 시청율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전국의 유명한 댄스학원 원장, 교수, 주부 등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 프로그램을 기획한 실버아이TV 엄녹환 회장은 “경연대회를 통해 시청율이 많이 올라 너무 기쁘다. 시청자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더욱더 격조 높은 사교댄스 프로그램 제작을 통해 시청자분들에게 더 좋은 콘텐츠를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실버아이TV의 ”사교댄스 멤버스 클럽“은 국내 유일의 사교댄스 전문프로그램으로 사교댄스 저변확대와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들였고 특화된 콘텐츠로 시니어와 실버층의 건강 및 여가시간 활용에 기여해왔다.
 
이 프로그램의 인기는 유튜브 조회수가 입증하고 있다. 실버아이TV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콘텐츠에는 다소 편차가 있기는 하지만 평균 5만회 정도가 조회되고 있다.
 
실버아이TV는 지난 1차 경연대회의 인기에 힘입어 2차 경연대회도 준비중이다.
 
1차 경연대회를 통해 전국의 춤고수들에게 입소문과 유튜브를 통해 소문이 퍼진만큼 2차에서는 어떤 춤고수들이 도전장을 내고 진검승부를 할지 기대가 되고 있다.
 

silverinews 이정환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