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정보
천안시 시민문화여성회관, 2022 상반기교육 수강생 모집- 오는 10일부터 22일까지 911명 모집, 야간교육 등 76강좌 운영
천안시 시민문화여성회관(관장 임국환)은 시민이 배움의 기회를 얻고 의미 있는 여가를 보낼 수 있도록 2022 상반기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상반기교육은 △서예 △컴퓨터기초 △라인댄스 △제과제빵 등 총76개 강좌로 운영되며 911명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올해는 스마트폰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령층 대상 ‘어르신 스마트폰교실’을 신규 개설했으며, 주간 시간대 활용이 어려운 직장인 등을 위한 꽃꽂이와 캘리그라피1 야간교육 두 과목도 추가했다.

수강 신청은 오는 10일부터 22일까지 천안시에 주소를 둔 만 18세 이상 시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여성회관 누리집(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강좌별 수강신청일이 상이하므로 미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 일정을 확인해야 한다.

수강료는 4만 원(월 1만 원)이며 1인 1강좌만 신청할 수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방역패스를 적용해 백신 미접종자는 수강이 제한된다.

자세한 사항은 시민문화여성회관 누리집(www.cheonan.go.kr/women)을 참고하거나 교육팀(☎ 041-521-3813~5)으로 문의하면 된다.

임국환 시민문화여성회관장은 “올 상반기에는 3개 과목이 신설되고 수강 신청 모바일 기능이 강화돼 수강생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면서 “방역패스 적용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철저를 기해 수강생들이 안전하게 교육을 수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ilverinews 김선혜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