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액티브 시니어
실버아이TV의 효자 프로그램, ‘사교댄스 춤신대전’ 개최- 뛰어난 실력을 갖춘 16팀의 경연 펼쳐져
[▲지난 1월 진행된 ‘사교댄스 경연대회’]
실버아이TV(회장 엄녹환)의 인기 프로그램이자 국내 유일의 사교댄스 프로그램인 ‘사교댄스 멤버스클럽’의 경연대회 ‘사교댄스 춤신대전’이 개최됐다.
 
지난 1월에 진행된 첫 번째 경연대회인 ‘사교댄스 경연대회’의 인기에 힘입어 전국에 춤신들을 초청하여 진행된 이번 ‘사교댄스 춤신대전(이하 춤신대전)’개최 소문이 알려지면서 춤신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기에 충분했다.
 
춤신대전은 댄스학원 원장, 강사, 주부, 농부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의 신청을 받아 방송에 출연할 총 16팀을 확정했다.
 
예선 1라운드와 2라운드는 지루박으로 진행됐으며, 준결승전, 결승전은 지루박과 브루스로 경연이 펼쳐 우승팀을 가렸다.
 
한 참가자는 “춤을 춘다고 하면 다들 이상하게 받아들이는데, 실버아이TV를 통해 방송됨으로써 춤에 대한 편견이 사라졌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실버아이TV 엄녹환 회장은 “이번 춤신대전을 통해 춤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고, 나이, 직업, 성별에 상관없이 모두가 화합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다"며, "사교댄스를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교댄스 춤신대전은 4월 중 실버아이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silverinews 김선혜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