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액티브 시니어
실버아이TV, ‘춤신대전’ 시상식 개최 “사교댄스 새 지평 열어”
(왼쪽부터) 김무용(한국사교댄스연맹 동작구회장)-장지연(사교댄스연맹 광진구회장), 배석철(한국사교댄스연맹 부회장)-박영재(라틴프로페셔널 심사위원), 실버아이TV 엄녹환회장, 최은령-이동석(한국사교댄스연맹 중앙부회장)
(주)실버아이TV(회장 엄녹환)가 ‘사교댄스 춤신대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실버아이TV는 지난 29일 한국사교댄스연맹 답십리 지부에서 ‘사교댄스 춤신대전’(이하 춤신대전) 우승자들의 시상식을 진행했다.
 
‘춤신대전’은 스카이라이프의 후원으로 실버아이TV에서 사교댄스 ‘전국민 스포츠화’를 목표로 건강증진 및 인식개선을 위해 기획됐다.
 
앞서 지난 3월 ‘춤신대전’은 ‘춤’이라는 공통분모를 가진 다양한 직업군들의 신청자 중에 예선을 거쳐 총 16팀을 확정했으며, 예선 1라운드와 2라운드는 지루박, 준결승전과 결승전은 지루박과 브루스로 경연을 펼쳐 우승팀을 가렸다.
 
이날 시상식에는 실버아이TV 엄녹환 회장을 비롯해 ‘춤신대전’ 관계자 및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수상자들이 참석했다.
 
엄녹환 회장은 “춤신대전 경연에 많은 관심을 보여준 시청자와 사교댄스 관계자분께 감사의 말을 올리고 싶다.”며 “춤신대전 우승팀들에게 축하드린다. 참여해주신 모든 지원자 분들께도 감사하다고 인사드리고 싶다. 실버아이TV는 지속적으로 사교댄스 콘덴츠를 개발해 좋은 방송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사교댄스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수상자로는 대상 배석철(한국사교댄스연맹 부회장)-박영재(라틴프로페셔널 심사위원), 금상 이동석(한국사교댄스연맹 중앙부회장)-최은령, 은상 오군진(프로무도학원 원장)-정미란, 동상 김무용(한국사교댄스연맹 동작구회장)-장지연(사교댄스연맹 광진구회장) 총 4팀이 차지했다.
 
영예의 대상을 받은 배석철-박영재 팀은 “대상을 받아 너무 기쁘고 실버아이TV에서 ‘춤신대전’을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어서 사교댄스에 대한 저변 확대와 인식의 전환을 도와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회에 사교댄스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사교댄스 춤신대전’은 MC 조영구, 소유담이 진행자로 나섰으며 판정단으로 최영철, 김웅태, 박가희, 강용제, 이혜숙 그리고 LIVE연주는 나운도가 참여했다.
 
 

silverinews 안승예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