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취미·여가
양산시, 평생학습 '신중년 남성 맞춤형 프로그램' 하반기 수강생 모집- 8월 3일(수)부터 동원과학기술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선착순 모집
양산시는 평생학습 「신중년 남성 맞춤형 프로그램」(동원과학기술대학교 평생교육원 위탁운영) 수강생을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모집한다.

‘신중년 남성 맞춤형 프로그램’은 중장년 남성의 사회·심리적 특성을 반영한 맞춤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건전한 여가활동을 고취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평생학습 사업이다.

현재 중장년에게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여가, 재테크, 취미 중점으로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있으며, 하반기는 ‘중년의 재테크’, ‘명품스피치코스’, ‘민화채색화’, ‘초보골프’, ‘부동산경매’, ‘건강달리기교실(심화반)’의 강좌를 운영 및 모집 한다.

‘신중년 남성 맞춤형 프로그램’하반기 수강생 모집은 8월 3일(수)부터 동원과학기술대학교 평생교육원(055-370-8066)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강좌의 세부내용은 동원과학기술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center.dist.ac.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30대 이상 남성 양산시민이라면 누구든지 접수가능하다.

양산시 관계자는 “신중년 남성 맞춤형 프로그램은 평생학습 분야에 상대적으로 접근이 어려웠던 중장년 남성들에게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며 “차세대 신중년들의 생애전환 및 특성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사업을 더욱 발전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silverinews 김선혜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