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취미·여가
‘가고보고’ 여행도 가고 축제도 보고- 물고기잡이 체험, 열린음악회, 맥주 시음 등 여행 중 다양한 체험할 수 있어
[코로나 펜데믹으로 인한 답답한 마음을 떨쳐내고 휴가철을 맞아 여행 중이라면, 대표적인 여름 축제와 함께 다채로운 추억을 쌓아보는 것은 어떨까? 재즈부터 락까지 다양한 음악과 풍성한 볼거리, 먹을거리와 함께하는 “여기어때?”]
 
■ 봉화 은어축제
경상북도를 여행 중이라면 봉화군 최대 축제인 ‘2022 봉화은어축제’를 추천한다. 지난 7월 30일(토) 개막해 오는 8월 7일(일)까지 봉화읍 체육공원 및 내성천 일원에서 진행된다. 개막 축하공연으로 봉화군 홍보대사 가수 최우진과 김태연을 비롯해 축제기간 내내 이찬원, 장민호, 윤태화, 국가스텐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축제 마지막 날인 7일에는 정동원, 김연자, 남승민, 오유진이 출연해 피날레를 장식한다. 또한 ‘은어 반두잡이’와 ‘은어 맨손잡이’ 체험 행사와 ‘은어와 민물고기 친구들 Zone’에서 은어의 생태와 은어 축제의 역사를 확인해 볼 수 있다.
 
 
■ 부산 바다축제

부산하면 ‘바다’, 부산의 대표적인 여름 대축제 ‘2022 부산바다축제’가 해운대 해수욕장, 다대포 해수욕장, 광안리 해수욕장 일대에서 진행되고 있다. ‘부산바다축제’는 지난 7월 30일(토) 개막해 오는 8월7일(일)까지 개최하고 있어 부산을 여행 중이라면 함께 즐겨보길 추천한다. 해운대 스트릿댄스 페스타, 광안리 해변 살사댄스 페스티벌, 장애인 한바다 축제를 거쳐 남은 기간 동안 다대포 포크락 콘서트, 열린바다 열린음악회 등을 통해 재즈부터 어쿠스틱, 펑크 등 다양한 음악을 듣고 보고 즐길 수 있다.

 
 
■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강원도 여행 중이라면 자연 속에서 음악과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를 들러보는 것은 어떨까. 지난 8월3일(수)부터 8월 7일(일) 5일 동안 도시산림공원 토리숲에서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가 진행되고 있다. 축제 기간 중 하이트 맥주 강원공장에서 당일 생산 된 생맥주와 브라이트바흐, 에이앤씨브루잉 등 홍천군 소재 맥주와 마을에서 생산한 시골 수제 맥주, 세계맥주인 블랑과 파올라너를 맛볼 수 있다. 남은 축제기간 동안 World Wet Dance 콘테스트가 열리며 EDM, 랩,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silverinews 안승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