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제18회 현인가요제’ 개막식 개최- 지난 5일 ‘선생님 그립습니다’ 주제로 개막식 및 축하공연 펼쳐
부산의 대표적인 여름 대축제 ‘제18회 현인가요제’가 드디어 막이 올랐다.
 
5일 오후 부산 송도해수욕장 야외 특설무대에서 ‘제18회 현인가요제’ 개막식을 시작으로 7일까지 3일간 대장정을 펼친다.
 
한국연예예술인협회(이사장 석현)가 주최하고 부산시(시장 박형준)가 후원하며 실버아이TV(회장 엄녹환) 중계로 만날 수 있는 ‘제18회 현인가요제’는 5일 ‘선생님 그립습니다.’라는 주제로 개막식이 개최됐다.
 
이날 안병길 국회의원을 비롯해 공한수 서구구청장, 서구의회 김혜경 의장, 부산시의회 송상조 의원과 최도석 의원, 서구문화원 이성만 원장, 서구의회 황정재 부의원장 등 총 45명의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제18회 현인가요제’ 개막식 축하공연은 5시간 동안 총 5부로 진행되어, MC 박남춘과 향기가 사회자로 나섰으며 초대가수로 소명, 동후, 류기진, 강민주 등이 무대에 올라 화려한 축하공연을 선사했다.
 
이날 ‘굳세어라 금순아’로 오프닝 무대를 시작해 “대한민국 가요사의 큰 별 현인선생님의 곡으로 ‘선생님 그립습니다.’ 문을 열었습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가요제의 서막을 올렸다.
 
이어 “벅찬 마음과 현인 선생님에 대한 존경과 그리움으로 오늘 출연진들이 현인선생님 명곡들로 무대를 채웁니다.”라며 고 현인선생님의 추모와 가요제 의미를 되살렸다.
 
한편 6일에는 ‘그 시절 그 노래’라는 주제로 경선 및 축하공연이, 7일에는 본선과 축하공연이 진행되며, 가수 설운도, 유지나, ‘국민가수’ 김동현과 조연호, 김영흠, 서지오, 윤수현, 요요미, 코미디언 심형래, 김상희, 소유미, 진시몬 등이 출연을 예고하고 있다.
 

silverinews 안승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