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오락 트로트·연예뉴스
돌아온 트롯여제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청주편 성료- 5월부터 시작한 전국투어를 통해 비대면의 아쉬움 걷어내
트롯여제 송가인이 돌아왔다. 지난 5월, 전국투어 콘서트로 전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트롯여제 송가인은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팬들과 소통하지 아쉬움을 말끔하게 해소했다.
 
특히 이번 청주콘서트는 풍요로움과 나눔을 상징하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펼쳐진 기분 좋은 시간으로 추후 TV조선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송가인의 팬클럽 ‘어게인’은 이날 콘서트를 관람하기 위해서 전국 각지에서 버스를 대절해 콘서트 현장에 도착했고, 팬클럽의 상징인 분홍색 응원봉과 의상을 맞춰 입어 송가인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또한, 완벽한 가인의 모습을 어김없이 보여준 송가인은 동백 아가씨의 작곡가 故 백영호 선생의 미발표곡인 신곡 ‘비 내리는 금강산’을 위시한 노래들과 함께 ‘용두산엘레지’, ‘한 많은 대동강’ 등 송가인을 대표하는 노래들을 열창하며 뜨거운 감동의 시간을 마련했다.
 
아이돌 부럽지 않은 팬덤을 형성하며 트롯여제로서의 위상을 보여준 이번 콘서트에서는 팬들을 위한 선물이벤트 시간과 관객의 흥겨운 춤 대결 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2022년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9월 7일 (수) 밤 10시 TV조선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silverinews 허난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