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정보
스카이라이프, ‘실버아이댄스’ 앱TV 서비스 개시실버아이TV와 스카이라이프가 손잡고 '실버아이댄스' 애플리케이션(앱)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실버아이TV와 스카이라이프가 손잡고 '실버아이댄스'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시작했다.]

실버아이TV가 '스카이라이프'의 개방형TV를 통해 자체제작한 춤 콘텐츠를 애플리케이션(앱) 서비스인  ‘실버아이댄스’를 선보인다.

실버아이TV는 양질의 사교댄스 문화를 정립하고 시니어들에게 댄스스포츠를 보급하고자 춤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편성하고 있다.

그동안 실버아이TV를 통해 사교댄스 경연프로그램 ‘춤신대전’을 비롯해 ‘사교댄스멤버스클럽’을 방송한 바 있다. 또한 ‘사교댄스를 사랑하는 모임’(이하 사즐모)과 협력해 리듬댄스, 지루박 등 시연 및 교육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방송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론칭한 스카이라이프 개방형TV 서비스는 스카이라이프의 셋톱에서 제공하는 TV앱에서 원하는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아 채널번호를 자유롭게 설정해 나만의 채널을 만들 수 있다. 

[사진=리모콘으로 채널번호 700번을 입력한 후 스카이라이프 플레이스토어로 화면이 전환되면 '실버아이댄스' 애플리케이션(앱)다운받아 701~720 중에 원하는 채널번호를 지정한다. 또는 홈메뉴 TV앱에서 '실버아이댄스'를 다운로드해 볼 수 있다.]

'실버아이댄스'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스카이라이프에 가입을 해야 한다. 스카이라이프에 가입을 한 후 리모콘으로 채널번호 700번을 입력하고,  리모콘으로 ‘실버아이댄스’ 앱을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아 701~720번 중 원하는 채널을 지정하면 된다. 

설치가 완료되면 지정한 번호를 통해 실시간으로 무제한 시청할 수 있으며, TV 홈메뉴에서 TV앱 메뉴로 들어가 ‘실버아이댄스’ 배너를 선택해서도 볼 수 있다.

실버아이TV는 100세 시대를 바라보는 실버세대를 위한 정보, 교양, 음악, 패션 등 다양한 콘덴츠를 자체 제작해 편성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스카이라이프 개방형TV에 ‘실버아이댄스’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silverinews 안승희  news1@silverinews.com

<저작권자 © 실버아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